페이지

2015년 7월 27일 월요일

나는 모태부터 타락한 인간들하고는 분리됐어

2015.07.27. 01:5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798       

  "이것(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없는 거야. 독생녀밖에는 못해!"
   
* 2014.9.12. 연진님, 정진님 성혼식 직후
참어머님 말씀
* 2015.3. 29. 문형진님 설교 :
 진리의 영(The Spirit of Truth)
 
그런데 여러분들이 들었는지 모르지만, 나는 하늘부모의 보호권에서 자란 자야. 모태부터 타락한 인간들하고는 분리됐어. 그걸 알아야 돼, 여러분들. 그렇기 때문에 나한테 누가 원리말씀 하나 안 해줘도 나는 내 스스로 이게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면 간다. 나 하나로 인해서 하늘부모님이 해방되고 인류가 해방된다는 그런 강박감.”
이것(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없는 거야. 독생녀밖에는 못해. 독생녀 확정자. 아버님은 예수님이 나타나서 당신이 이루지 못한 사명을 맡아주십시오. 그렇게 스위치 된 거야. 알겠어? 하늘은 시작과 끝이 같다. 독생자가 둘이 될 수 없잖아. 하나야 하나. 그런데 독생녀는 없었잖아....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니면 안 돼. 나 외에는 아무도 못해.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 여러분들 다 축복받았지?”
 
<분석: (독생녀)는 모태부터 타락인간과 분리, 즉 혈통이 전환되었어. 누구도 나(독생녀)에게 원리를 가르쳐주지 않았어. 혈통을 벗기는 일은 독생녀 밖에 못해. 아버님은 예수님을 만나서 스위치, 즉 혈통이 전환된 것이야. 독생녀 외에는 구원을 줄 수 없어>
참어머님을 조종하는 천사장 무리들이 참어머님께서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독생녀라고 믿게 하고, 참아버님으로부터는 아무것도 배운 것이 없다고 믿고 말씀하시게 하고 있습니다. 참어머님께서 그러한 일련의 것들을 믿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어머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시길, 한평생 원리공부를 해 본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어머님께서 직접 말씀하셨습니다. 성경공부를 해 본적이 없다고 말입니다. 그렇지만 공부는 안 했어도 모든 말씀을 다 알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스스로 자신은 유일한 독생녀라고 믿게끔 하고 설교하시게 만들었습니다. 나만 유일한 독생녀라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전파하라고 지시하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난 죄 없는 혈통을 타고 났지만 참아버님은 죄를 가지고 태어났다라고 말하고 계십니다. ‘나는 아버님에게 배운 것은 하나도 없다라고도 말씀하십니다
 
 
   
<만세를 부르시는 독생녀님> 
                  
 
 
 
 
 
 

    

 
01:52 new
진짜 만세를 부르시면 아니 아니 되옵니다.
 
07:52 new
만세 불ㅇ렀다? 어디서 많이 듣던 말인데...
 
 
02:06 new
여왕님의 병환이 예상보다 매우 심각하셔 보입니다....
 
 
02:07 new
참어머님이 아버지를 타락한 자, 즉 타락한 혈통이라고 하셨네요. 형진님은 참어머님을 증거하네요.
형진님은 진정한 효자이십니다. 참어머님의 증거가 확실하네요...우리 독생녀 참어머님 만세..
 
 
02:49 new
얼굴 좀 봐. 완전 사기꾼처럼 보이네.
 
 
07:48 new
독생녀가 하나님이라고 믿는 이유를 아나?? 독샘녀가 하나님과 결혼하여 창조목적을이룬 절대 성(절대ㅇ섹스)을 했기 때문? 아버님은 어머님을 하나님께 바침으로 사명 끝.
 
 
삭제된 댓글 입니다.
10:22 new
아버지를 안락사 시키려고 했고(형진님 주장) 아버지의 혈통을 부정한 것이 진짜면 어쩐다고요?
 
10:32 new
내가 장담하건데
참부모님 안락사 아냐.
 
 
10:28 new
참어머님 말씀을 이해하면서
들어봐~
모조건 색 안경쓰고 보지말고..
진정으로 참어머님으로
믿는다면,
참어머님 말씀 틀린 말씀이
아니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