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4월 6일 월요일

칠레교회 사건은 형진님의 동영상을 본 식구들이 자발적으로 일으킨 것!

2015.04.06. 15:1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786       


칠레교회 「형진님의 설교 동영상」을 보고 자발적으로 행동을 일으킨 식구들
 

최근 식구들이 남미 칠레 교회조직을 장악한 듯합니만,
그와 관련된 식구 한 분이
칠레에서 다시 「영광의 은사」를 부를 수 있게 되었다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형진님은 매우 기뻐했습니다.
 
처음에는 현진님을 지지하는 사람들의 행동이었다고 인식하고 있었는데,
다시 정보를 수집한 결과,
이것은 현진님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형진님의 설교 동영상을 보고 자발적으로 행동을 일으킨 식구들」에 의한 것으로 다시 판단했습니다.
 
이와 같이 아버님의 말씀과 전통을 따를 용의가 있는 경우,
그들(식구들)이 세운 교회를 형진님이 대신자 상속자의 입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생추어리 교회
 



(생추어리 교회로부터 기재의 승락을 얻었습니다)
 

 
 
 

   

 

15:39 new
딩동댕동
 
 
16:09 new
형진님!
정신차려시옵소서~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아야 올바른 지도자가 됩니다.

상속자도 좋고 대신자도 좋습니다만,
먼저 도덕적 권위가 있어야 사람들이 따릅니다요.
통일가의 양심있는 형제자매들은 형진님의 과거 행적을 소상히 아옵니다.
이중인격과 철없는 행각을 말입니다.
 
 
16:14 new
부인이라도 양심이 있으면 남편을 바른 길로 인도할텐데
부창부수면 어렵고요
 
 
16:30 new
그러니까 전에부터 좀 이상하다 생각했읍죠.
 
 
16:32 new
생츄리에서 한국에 알바 단단히 심어 두셨네요. 우습다.
 
 
16:33 new
누가 뭐라하던 무소의 뿔처럼 앞만 보고 가소서~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 없습니다. 이래라 저래라 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 아니랍니까?
먼지가 있었다면 지금처럼 외치는 것이 예전에 묻었던 먼지 털어내는 것이 되는 것이고,
형진님 행동으로 교회가 바뀐다면야 박수치고 환영할 일입니다.
입에 지퍼달고 가만히 있는 사람들보다야 차라리 멋집니다.
답글 | 신고                                                                 
 
18:02 new
이런 망둥이 뛰는 행동으로 교회가 바뀌면 그게 코메디지
 
19:22 new
믿는자에게 복이있나니~후계자교회 쌩춰리만세~
후계자에 미친집단같아 정말...
 
 
16:57 new
형진님은 이제
끝났습니다
천방지축 믿을만한
부분이 있어야지요

아직 내가 보기에
철없어 보이는데
무슨 세계 운운 할자격
있습니까
따른다고 하는자들도
똑같아요
 
 
17:05 new
형:형아. 미안해. 내가 몰랐어요
진: 진짜 바보 같았어요. 아빠같은 형에게,,.

생:생까려고 한건 아닌데 당시에 주변 사탄들이 꼬셔서
추:추태를 부렸네요 형!!
어:어린 동생이 다 망쳐놨어요 죽을 죄를 지었네요
리: 리기적인 삶이 이런 가식과 설교를 만드니요. 지송해요

생추어리~~~
 
 
18:01 new
이정도면 병도 중병이다. 머릿속에 뭐가 들었는지 뇌를 열어보고싶을 지경.
 
19:00 new
그 동영상 을 보고 칠레 식구들이 자발적인 양심선언을 했는데
곽 회장님은 왜 ~ 무슨 이유로 제명을 했다는거요 협회에서.....
 
19:01 new
그러니..이 쌩춰리 집단은 정말 답이 없어요ㅋㅋㅋㅋ
어떻게 이런 해석이 나오는지 원~
 
 
22:16 new
성명서 내용이 현진님 측이다...
이제 영광의 은사도 맘대로 못부르겠네...

누가 딸랑딸랑 보고했냐?

댓글 2개:

  1. 현진님을 위하여 글을 올리시는 분들
    그 모습은 스스로 현진님을 낮추고 있는 것이어서 오히려 가슴아프네요

    답글삭제
  2. 내가 실제 현진님 주변의 2세들을 가까이에서 본 결과
    상당히 공격적이며 편협적이고 이기적인 사고를 지닌 2세들이 상당히 많았다.
    솔직히 그들로 인해 미래가 없는 단체임.
    참고로 난 아무도 지지하지 않고 있음.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