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4월 1일 수요일

형진님 설교가 이번주부터 생방송으로 서비스됩니다

2015.04.01. 22:3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729       

형진님의 일요일 예배 설교가 이번주부터 생방송으로 서비스됩니다.
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전 0시부터이며, 당분간은 통역 없이 영어로만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예배시작과 함께 찬송을 하게 됩니다만 저작권 문제가 있어 찬송시간은 음성이 off 상태로 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15.04.01. 23:34 new
형지님 모시는 당신들도 싸이트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홍보를 하시지 왜 여기서 이러는겨?

그리고 기존에 있는 식구들 가지고 장난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들 전도해서 열심히 할 생각을 해야지

왜 기존에 있는 식구들 자꾸만 햇갈리게 하는겨?
 
18:36 new
그럼 기존에 일본식구들이 만들어놓은 (센트럴호텔.강남터미널) 팔아먹은돈
일본식구들한테 돌려주고 하시지 왜 기존에 식구들 재산을 가지고 장난질인지 되묻고 싶네
 
 
15.04.01. 23:37 new
이천년 전에도 예수는 총각으로 장가를 가야 하는데 엄마는 아들 장가는 안중에 없고 예수는 엄마에게 여인이여 나와 무슨 상관이 있는냐?작그에 형진님이 어머님 보고 여인이라 하는것과 섭리적 동시성 기이합니다
 
 
01:41 new
아 매주 그럼 영어로 된 개콘 혹은 미국판 SNL을 보는거군요. 한국에서보니까 sunday night live. 개콘 홍보 고마워요
 
14:35 new
영어로 된 개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7 new
월요일은 채널고정~~~~~~
 
 
06:59 new
똥개는 짓는다.
우리는 간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이 바쁘다.
형진님이 바른 길로 가시면 어디선가는 만난다.
잔머리 굴리는 사람들의 꾀에 넘어가면 그들부터 망한다.
형진님이 아버님의 아드님답게 의로움을 추구해 나가길 기원한다.
지금은 추수의 계절이다.
잠시의 즐거움이 영원한 괴로움이 된다.
 
 
07:45 new
형진님은 형진님의 길을 가는 겁니다. 천사장의 악한 무리 싹 청소해 주세요. 기묘한 년눔. 누런사탄 마귀 양창자 귀신 등등 싹 쓸어 주세요.
 
 
10:34 new
형지니가 국찌니랑 머리싸매고 이 카페 없앨려고 작당을 꾸몄는데, 지금은 이곳을 자기 반란의 홍보처로 잘 애용하고 있네요. 참부모님의 말씀을 복종하라고 하면서, 그 분의 박탈시켰네~

형이 하면 타락한 천사장, 내가 하면 애국충정~
 
 
14:38 new
내말이.. 불순한 카페라고 할땐 언제고 여기와서 홍보질이라니. 그 찌질함에 어이상실함 ㅋ
심지어 추종자들을 여기에 심고있는듯 ㅋㅋㅋ
 
18:40 new
ㅋㅋㅋ난 님이 더 ~~~ 더 ~~~~~더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식구님들 머니 1조2백억 내놓고나 옳은소릴 하던지 .... 헐
 
 
18:48 new
이걸 일본에가서 일요일날 교회앞에서 1人 피켓광고 하면 볼만하겠구먼
일본교회 윗대ㄱㅏ리들 미치고 환장할거여 ㅋ ㅋ

참고로 : 일본 통1교회 식구는 형지니 설교라면 환장을 하거던 ㅎ ㅎ
암튼 형지니 모습은 분위기부터 일본인들 정서에 딱 맞는 스타일이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