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8월 19일 월요일

“당신들은 도대체 뭡니까?”-2

“당신들은 도대체 뭡니까?”-2

2013.08.19. 14:2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1883


당신들은 도대체 뭡니까?”-2

http://ameblo.jp/pacificera/entry-11592307144.html

 

<지난 회에 이어서>

 

잘못된 가정

교회의 지도자 VS 현진님의 전체적 상황은 교회의 지도자가 주장한 이러쿵 저러쿵하는것과는 관계가 없
. 그들이 말한 것처럼 형제간의 싸움이 아니었다. 그들이 말한 것처럼 부자간의 문제도 아니었다. 현진님
이 거짓 아담이다 라든가 뭐다라고 그들이 생각하는 이론과도 관계가 없었다.

 
진실은 교회 안에 있는 지도자들이 현진님이 교회 내의 어떠한 권위나 권력을 갖는 것을 바라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들이 원했던 단 하나는 현진님을 완전히 쫓아내는 것이며, 그것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수단(잘못된 보고
, 거짓말 등)이라도 사용할 작정이었고, 그 목표를 위해서라면 어떤 것이라도 모든 장애물을 태워버릴 작
정이었다. 그것은 브라질의 귀중한 재산을 지키는 대신에 현진님을 쫓아 다니며 소송에 집중한 것이 이를
설명한다.

 
현진님 팀의 브라질에서의 의도는 교회의 모든 법적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와 재산을 통일운동 아래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몇 년의 시간이 지난 현재의 상황을 보라.

 
현진님에게 고무된 팀이 현재 관리하고 있는 파라과이의 상황을 대조하여 브라질 교회의 현재 재산 상황
을 비교해 본다면 그 차이가 하늘과 땅의 차이다.

 
파라과이의 상황은 긴 설명이 필요하고 몇 줄이나 몇 단락으로 설명하기에는 그곳에서 진척된 설명으로서
적당하지 않다. 그러나 팀은 몇몇의 불가능하다고 생각된 상황을 전환시키고 예전에 없었던 강한 기반을
만들었다. 만약 아버님이 어떻게 발전시켰는지, 비방한 자들이 연거푸 실패하는 가운데 얼마만큼 현진님이
인내했는지를 알았다면 큰 자랑으로 여기셨을 것이다.

 
부끄러움을 모르고 한심한 교회의 신 대륙회장은 그러한(현진님의) 성공을 있는 그대로, 즉 거대한 승리를
참부모님께 보고하지 않았다. 그 대신에 (현진님의) 승리 때마다 참부모님께 대적하는 행위인 것처럼 보고
했을 뿐만이 아니라 리챠드 박과 함께 성과를 방해하기에 열심이었다.

 
큰 승리를 보고하는 일에 집중하는 대신에, 그들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무엇인가 부정적인 구실로 삼을
수 있는 일을 찾으려고 했다. 그것은 100가지 긍정적인 평가가 있는 가운데 한가지라도 부정적인 것이 있
는 경우에 참부모님에게 부정적인 것만을 과장해서 보고하는 것과 같았다. (필요하다면 그런 한심한 사람
들이 행한 거짓 보고서의 예를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러한 교회의 리더쉽은 은밀하게 (섭리)발전을 파괴하며 참부모님과 교회 식구들에게 왜곡된 보고를 하
고 있다.

 

 결론

 
이러한 일들을 브라질에서 저지른 지도자들은 현재 교회의 간부 자리에 앉아 있다. 나는 그들이 사임해야
만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브라질에서의) 문제를 최초에 만든 사람들이다.

 
이성”, “이론”, “상식이라는 것은 그들의 방법에는 과거에도 없었다. 그것이 거대한 잘못과 실패로 이어졌
. 그리고 그들이 이러한 것(“이성”, “이론”, “상식”)을 앞으로도 사용할 것이라는 보장도 없다.

 
교회 식구들은 우리들 운동 전체에 있어서 최선을 것을 지도자들에게 요구해야만 한다. 현진님과 팀은 교
회의 지도자들이 남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눈부신 활동을 했지만, 교회의 지도자가 돌아와서 쫓겨나
기만 했다.

 
지금 브라질 교회의 모습은 초라해지고 거의 대부분 아무것도 구제할 수 없는 지경에까지 떨어져 버렸다.

 
교회 식구들은 교회 지도자의 마음이 바뀔 때까지 기다려서도 안 되고, 참부모님의 마음이 바뀔 때까지 기
다려서도 안 된다.

 
참부모님에게 보고하는 것은 지도자들이고, 그들은 자신들에게 유리한 것만 보고하는 모습을 보여 왔다.
이런 패러다임을 무너뜨려야 한다.

 
참부모님에 대한 보고를 독점하고 있는 지도자들은 자신들에게 정보에 대한 최종의견을 말할 권리가 있는
것처럼 생각해서는 안 된다. 또한 식구들을 주관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도 안 되고, 참부모님을 (잘못된)
보로써 조종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도 안 된다.

 
따라서, 교회 식구들은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지도자와 참부모님에게 진실된 상황을 보여줘야만 하
, 무엇이 바른 것이고 무엇이 잘못되어 있는지 보여줘야만 한다.

 
신 대륙회장, 페라볼리, 사바리오, 김효율, 리챠드 박이 현진님에게 저지른 일은 잘못된 것이었다. 지도자들
이 브라질에서 브라질 식구들과 남미의 섭리에 저지른 일도 잘못이었다.

 
진실이 밝혀지게 될 때, 신 대륙회장이나 김효율과 같은 사람들은 몸을 숨기지 못할 것이다.

 
부디 강건하기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