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2월 6일 목요일

2012년 12월 4일 오사카 천운상속 특별 환원기원예식 때 무당이 식구들에게 한 말

2012년 12월 4일 오사카 천운상속 특별 환원기원예식 때 무당이 식구들에게 한 말
 

(예전엔 사진 못 찍어서 난리더구만, 요즘엔 사진과 비디오 찍지마! 녹음 하지마! 라네요...
집회 때 찍은 사진에 뿌옇게 먼지가 찍혀서 나오면 그게 천사라고 간증했던 것은 뭐였나? 쩝...)


.............................................................................................................................................................................................

대모님이 말씀하실 때에 아버님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여러분, 오늘 만나서 기쁩니다.
선이 좋아요? 악이 좋아요? 여러분 앞으로는 악을 싫어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을 가지기 위해서는 절대신앙과 절대복종을 해야 합니다.
선으로 살지 않으면 앞으로는 질병이나 고통에서 빠져나갈 수 없습니다.
지상에 있는 동안에 여러분에게 고맙다”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뜻이 전진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덕택입니다.
앞으로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을 생각입니다. 앞으로 지상의 어머님과 함께 여러분의 문제나 마음의
픔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기원절까지 전도를 열심히 해 주세요. 앞으로 하나님과 참부모님과 함께 모시겠다는 결의를 하고 출발해
주세요. 여러분을 도와 주겠어요. 사랑합니다. 마음으로부터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00:32 new
아버님을 이젠 산타클로스로 만들려나보네,,,,
01:15 new
신대위님들!
그리고 kj님 하수들!
솔직히 훈모님 욕하면 천벌 받는 줄 알아야지............
01:27 new
지금까지 천운 상속을 몇번이나 받았습니까 ?
천운 상속을 수천번도 더 받았는데 축복 가정들은 왜 빈민들로 득실 거리며
불쌍하게 살고 있나요 ?
그런 불쌍한 식구들 등을 쳐서 헌금 착취에 고가 명품에,
상상을 초월하는 골프장 회장으로
충격적인 훈모 자식들의 부도덕적인 사생활을 이어 가고 있는
지금의 천정궁 실생활은 정말로 믿을수 없는 부분들이 한두가지 가 아닙니다.
가만히 앉아서 천운상속은 수치스럽고 챙피 스럽게 어떻게 받는다는 말인가요 ?
미쳐 돌아가는 통일교 얼마나 더 비극적인 사태까지 가야 정신을 차릴지....
정말 한심한 TM 이나 교회 지도자들입니다.
05:51 new
ㅋㅋ축복가정은 죄많은 조상들이 많았어...일반 사회 사람들보다 악령이
몇십백배나 있는 가 봅니다.....
01:32 new
아버님이 영계가셔서 수준이 낮아지셨나?
뻥칠 시간에 말씀공부나 더하소.
속터져.
01:49 new
하하.
02:20 new
재단 아르바생도들이 너무 심하다.
어무님 욕 된다.
06:14 new
지구장 놈들 기원서 강매나 하지마라!!!
07:36 new
무당이 하고 싶은 말을 ...참아버님이 임재했다고 사기치면서 하네..
저걸 믿는 인간들은 지능이 원숭이들인가?
07:54 new
가짜 영통인 늙은 무당할매에게 완전히 접수된 통일교...
이젠 이름도 바꿔야 한다. 할매무당교로..
09:05 new
선이 좋아요? 악이 좋아요? 여러분 앞으로는 악을 싫어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유치원생 교육시키는건가?
09:14 new
ㅎㅎㅎㅎㅎ 정말 웃기네..무당할매가 연극하는 것입니다.
09:30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도소가서 여쭤보세요, 선이 좋아요 악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15 new
기원절까지 전도를 열심히 해주세요?????ㅎㅎㅎㅎ 정말 웃겨...
09:19 new
치바에서는 아버님 말씀이 너무 빨라서 다 전할 수가 없다고 하던데 그러면서 무지 빨리 끝났어요
일도 안하고 가서 20여분 이아기 들어봤지만 별다른것이 없더라구요
이명관이는 여전히 선생이고 바람잡이고
문복이도 역시 분위기 잡고 ....
09:31 new
이문명복관....
10:01 new
무당할매인가? 코메디배우인가? 늙은 사기꾼인가?
10:03 new
참으로 가지가지 한다.
그 와중에 무당할매는 돈벌어 잘먹고 잘 살고,,,식구들은 피빨리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