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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11월 6일 화요일

일본 사가교회의 식구가 일본 협회본부에 몰지각한 교구장을 고발한 내용(2012년2월13일)- 일본의 현실이 보입니다.

일본 사가교회의 식구가 일본 협회본부에 몰지각한 교구장을 고발한 내용(2012년2월13일)- 일본의 현실이 보입니다.
 


사가교구의 현장으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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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사이트가 생겨서 감사드립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본부 상담실에 상담을 해 왔습니다만, 전혀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번에 부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2월달에 상담실에 보낸 것입니다만 다른 식구들도 몇번이나 상담실에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보내 드리겠으니 게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________ 아래 ________

2012214
본부 상담실장에게


상담드릴 것이 있습니다.
사가교구의 김 교구장은 예배(129)시간에 이번에 인사이동의 발령을 받았으나, 자기는 이것을 차버렸다. 본부가 자기를 인사이동 시키려면 설득하러 오라. 인사가 되면 자기는 내려가겠다 라고 전체 앞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들은 인사라는 것은 하늘이 정하는 것으로써 받아들여야 한다고 교육받았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김 교구장의 생각과 판단은 마치 하나님을 배신하는 자라고 생각하게 하는 발언이었습니다.
작년(20111월경)의 인사도 자기는 거절했다고 교구장이 전체 앞에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수요일 저녁 9시 기도회에서 말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과 같은 태도(인사를 시키고 싶다면 본부가 직접 설득하러 내려오라)는 아니었습니다. 이번에는 너무나도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목회자가 맞습니까?
예배시간에 자기 중심이 되어버린 까닭에 하나님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적 기준의 사람을 어째서 목회자로 두고 있습니까?
송 총회장은 김 교구장의 이런한 실태를 알고 있습니까?


아직까지도 고 OOOO식구(회사 사장)의 성화식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가교구 가운데뿐만이 아니라 가인권 세계(사가현) 에서도 사가를 대표하는 사람입니다. 또한 고 OOOO식구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김 교구장을 (인사)이동시켜 보내고 새로운 교구장에게 성화식을 받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생각은 불신앙입니까?


지금 사가교구의 성전건축 예정지 주변의 주민들이 자치회를 중심으로 단호하게 반대하고 있습니다. 어제(201228)부터 성전 예정지 주변 땅에 플랭카드(통일교회 진출 절대 반대!!)를 양쪽에 세워놓고 있습니다.
210일에는 주민과의 대화시간이 (2번째) 예정되어 있습니다만……
통일교회의 이미지가 더욱 나빠지고 있습니다.


교구장은 성전건축 건에 대해서도 일본 최대의 성전으로 만들겠다고 자랑하고(본부보다 큰 성전, 청평보다 큰 성전), 그런 훌륭한 성전이 세워지면 아버님께서 오시게 되고, 교회 식구들의 종족이 굴복하여 전도가 될 것이고, 성전 주변의 주민들이 전도 된다면서 우리들에게 예배나 기도회에서 설명하여 큰 실적을 내었습니다. 일본 통일교회에 월 300만엔(4천5백만원)에 빌려주겠다고 교구장이 말한 적도 있었습니다.


사가교구 식구들이 작은 인원이어서 큰 성전을 어떻게 유지해 나갈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교구장은 성화식을 할 경우, 1인당 200만엔(3천만원)을 준비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식구들에 대해서)헌금으로 모든 것을 다 투입해버린 식구들에게 200만엔(3천만원)이 어떻게 준비가 됩니까? 모순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교구장은 지금도 실적을 내는 8명의 추종자 여성[부인부장 클래스, 토카(헌금 상담자), 스탭]및 교회장과 함께 호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예배 후에 식구들은 카레를 먹고, 교구장들은 다른 방에서 식사를 합니다. 위치가 있고 실적을 내기 때문에 특별한 존재다라고 하는 이유입니다.


성전 건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성전건설 설계자, 건축 담당자 대부분이 한국인이고 재료도 한국에서 들여옵니다.
사가교구의 식구들이 모르는 곳에서, 또한 모르도록 교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헌금의 행방이 걱정됩니다.

한국에 (청평)투어를 때에도 개인적으로 한국에 가는 보다 비싼 요금으로 매회 40명을 모집하고, 참가자 수가 적을 때에는 교회가 10% 이자를 붙여서 빌려주는 방법을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 경우에는 청평에서 돌아온 후에 헌금을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허가를 결정합니다. 개인적으로 청평에 가면(허가가 나도) 교구장에게 눈총을 받거나 차갑게 대하기 때문에 청평에는 개인적으로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청평 참가를 허가 받지 못한 식구도 투어로는 청평에 있습니다.

교구장은 4(남편/부인의 부모 혈통) 210대까지 해원을 했다고 자랑합니다. 또한 교구장은 분양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佐賀市大和町尼寺 있는 아나후키사바스 아파트( 아파트는 야마토 지소의 밭을 끼고 이웃에 있는 코우시칸 고등학교 앞에 있음). 돈은 어디에서 나왔습니까? 본부에서 조사해 주기 바랍니다.

교구장은 교회 식구들에게 3천엔(44천원) 받고 한글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명된 사람이 사람들 앞에서 (한글을) 읽지 못할 때에는 1000(15천원) 벌금을 받습니다.
심할 때에는 전원에게 벌금을 모아서 교구장의 지갑 안으로 들어갑니다(1인당 1000).

교구장의 아들을 미국에 유학을 보내겠다며 전체 앞에서 말하고 우쭐거립니다.
그런 돈은 어디에서부터 들어 것입니까?

교구장은 사모에게 당신은 목회자답지 않다. 목회자를 그만두는 편이 좋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합니다. 그것에 대해 교구장은 자기는 목회자를 그만두면 통일교회를 떠날 것이다라고 사모에게 말했다며, 전체 앞에서 사가교구에 취임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때에 말했습니다. 그런 것을 전체 앞에서 말하는 목회자, 그런 정도의 목회자, 참부모님의 대신자라며 위치를 뻔뻔스럽게 거들먹거리는 목회자. 절대적으로 우스꽝스럽습니다.

피와 땀과 눈물을 통해서 하나님과 함께 걸어오신 참부모님의 심정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아버님의 내적 전통을 교구장이 보여줘야 하는 것이고, 그렇게 아버님을 증거해야 하는 것이 아닌지……

그런데도 불구하고 자신을 자랑하는 말과, 본부에 대한 욕, 일본에 대한 원한과 원망, 마음에 들지 않는 식구를 지명해서 꾸짖고 화를 냅니다. 그 식구 개인의 개성을 비틀어 밟아 버리는 듯한 말투를 씁니다.

참부모님께서 세워 오신 자연굴복 등은 거기에 없습니다. 사가교구의 어디에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맞이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입니까?

일본 최대의 교회를 세우는 것으로써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맞이할 수 있다고 참부모님께서는 말씀하지 않았습니다. 교구장이 말하고 있는 것은, 하나님이 있지 않은 세상 사람들이 하는 방법과 말투와 같지 않습니까?

사가교구에는 정말로 하나님이 계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숨결을 전하지 못하는 목회자. 참아버님께서 핏방울이 떨어지는 싸움에서 승리해 얻은 말씀에 대해서 교구장은 너무나도 경솔하게 기교로써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적은 나오고 있습니다. 그것으로 교구장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실적을 내면 (좋은)평가를 받는 것이 통일교회입니까?

사람의 마음을 짓밟아 누르는 것과 같은, 하나님의 심정, 참부모님의 심정을 콘크리트로 구멍을 메워버리는 것과 같은 방법을 써도 실적을 내면 그것으로 좋은 것입니까?

그 결과가 참부모연합(소위 나까야마그룹)의 출현이였지 않습니까?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참부모님께서 하나님의 섭리에서 실패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분합니다!!! 빠드득빠드득 이를 갈고 있을 정도로……
실패한 것은 제자들이었지 참부모님이 아닙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교구장에게 질려버린 오래된 부인식구(지금까지 교회를 지켜왔던)가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으로 흘러가버렸습니다. 그 목회자는 이상하다라는 말을 하고……

저도 교구장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의 내용이 대단한 것은 아닙니다. 참부모님께서 복귀해 오신 말씀에 대해서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은 계시를 바탕으로 해설한 것으로써 너무도 단순하고 세계의 복귀, 세계의 통일, 영계와 지상계의 통일 등, 구체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만 끊임없이 통일교회의 실패를 주장하고, 돈을 중심으로 해 온 섭리를 부정하고, 그러한 목회자들에게 불만을 가진 통일교회를 구원해야 할 사명이 있다고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은 기를 쓰고 변명을 합니다.

저는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에 어떠한 매력도 느끼지 못합니다. 참부모연합(나까야마그룹)은 문선생 다음에 오는 메시아는 일본에서 나타나며, 여성이라고 말합니다. 그가 中山芳子입니다. 지금은 이름을 바꾸었지만…….
저는 최근 이런 생각을 합니다. 성전 후보지의 자치회장을 시작으로, 주민들이 절대반대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벌써 주민의 마음을 변호사가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영감상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섭리가 있기 때문에 참부모님이 원하시는 돈은 필요합니다. 그것을 위해서 소유권을 반환해 나가야 합니다. 하나님을 중심하지 않은 사람이 많은 재물을 움켜쥐고 있기 때문에 빈부의 차가 생깁니다. 싸움이 끊이질 않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도 욕심을 버리고 재물을 하나님에게 돌려 드리는 것이 천국으로 가는 길인데도, 돈을 복귀하는 것만을 전면에 세워 버렸기 때문에 마음을 복귀하고 사람을 복귀하는 일에 힘을 투입하지 않았지 않았는가? 매우 안타깝습니다.
오직 돈.

"통일교회는 돈을 빼내기만 하는 곳이라는 것을 잘 알게 되었다" 라며 통일교회를 떠나버린 부인들.
이것이 종교법인인가?” 라는 의문을 안은 채……

사람의 마음을 잡고, 사람을 늘리는 싸움을 어찌하여 통일교회는 하지 않았던가?
깊은 내용의 말씀을 말해 주었으니 돈을 내라! 전부 빼 버리고, 있는 만큼 빼 버리고 나중엔 휙 하고 내던져 버렸던 것을 부정하지 못할 것입니다.

몇 년 전에 한국인 목회자가 부인식구에게서 헌금을 너무 빼 버려서, 임대업을 하고 있었던 집 몇 채를 넘겨버리게 되고 말았습니다. 그 넘긴 집을 그 목회자가 다시 샀습니다. 지금은 그 목회자는 목회를 그만두고 임대업과 고기식당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목회자는 참부모님을 이용하여 자기 배를 채우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한국인 목회자는 목회자끼리 모여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어느 목회자 사모에게서 들었습니다.
이러한 것을 송회장은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요?
일본 통일교회가 이렇게 어렵게 된 것은 한국인 목회자가 그 원인의 하나가 아닙니까?

사가 교구장의 경우에도 밑에서부터 어떤 말이 나오면 주관성 전도라며 화를 내고, 위치에서 끌어 내리고(자르고), 위치에서 빼 버리고,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을 전체 앞에서 부정하고 분별합니다.

식구들은 일어설 수도 없게 되고 겁이 나서 벌벌 떨고 있습니다. 교구장이 하라는 대로 다 됩니다. 그것에 대해서 교구장은 사가 교구의 식구들이 고분고분하고 착해서 좋은데 정체성이 없다든가, 좀 이상하지 않은가라며 예배 시간과 기도회 시간에 말합니다. 교구장이 그렇게 만들었지 않았느냐고 묻고 싶습니다.

제발 목회자의 쇄신을 부탁 드립니다.
교구장의 돈의 행방을 밝혀 주십시오.
또한, 교회장과 교구장을 서로 떼어 주십시오.
교구장은 이번에 2번째 양자를 교회장 가정에 입양 시켰습니다.
교구장은 식사회(스탭 40~50) 때에 교회장에게 어떤 일이 있어도 나를 따라와야 한다, 알겠는가?” 라고 말하며 맹세하게 만들었습니다.
교회장이 교구장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게끔 교회장에게 신세를 지웠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세워오신 참사랑의 자연굴복이란 교구장에게는 전혀 없습니다.

한국의 사극 드라마를 보고 있는 듯 합니다. (양반이 서민을 학대해서 자기 배를 채우는 드라마)
참부모님의 심정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일본의 목회자는 이렇지는 않았습니다. 정말로 참부모님을 증거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의 목회자는 거짓 목회자가 많습니다. 목회자라는 가면을 쓰고 일본에서 한국으로 돈을 운반하고, 또한 한국 목회자의 배를 채우기 위한 먹이로 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조국이 된 한국. “하나님이 한민족을 선민으로 삼기 위해서 일본이나 타국을 이용해서 침략하게 만들어 시련을 주었다라고 송회장님은 사가 교구에서 말씀하시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국 목회자는 옛날 일본이 한국을 침략했다는 것을 뿌리에 두고 보복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말해서 한국 목회자에게 실망했습니다. 더욱 선민답게 행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이 도산해서 참부모님께서 일본에 한국 목회자들을 보냈다고 한국 목회자에게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한다면 일본을 사랑하고 일본인의 마음을 잡기 위해 모시면서, 선민으로서의 진짜 신앙을 세워서 한국을 다시 일으켜 세워(내외 더불어)나가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

한국의 대통령이 임기를 마치면 형무소에 들어갑니다. 그러한 꼴사나운 모습을 한국 목회자가 보이지 말기를 바랍니다.
송회장님은 그래도 사가 교구장을 감싸려 하십니까?
더욱더 신앙의 전통을 세울 수 있는 목회자를 보내서 선민으로서의 신앙의 기개를 세워 주십시오. 이런 김 교구장을 감싸는 송회장님의 평가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교구장은 지금 성전이 세워지지 않으면 모두의 월급을 줄이겠다고 말합니다.
어째서 성전이 세워지지 않으면 월급을 줄입니까?
저는 거꾸로 성전이 세워지면 유지비가 상당히 들어가기 때문에 운영이 매우 어렵게 되지 않을까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성전건축 예정지의 도로에 40여장 정도의 플래카드(통일교회 진출 절대반대 등)이 붙어 있습니다. 주민들의 서명활동, 데모 행진도 변호사로부터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통일교회의 이미지가 더욱 나빠지고 있습니다.

성전이 건축되면 참부모님이 오실 수 있다. 주민이 전도되고 종족이 복귀된다면서, 몇번이나 말하던 김 교구장입니다. 너무나도 거리가 멀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상황이 되어버린(주민들이 반대하게 되어버린) 것에 대해서 참부모님께 죄송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저는 하나님과 흥진님, 대모님에게 김 교구장의 방식이 이래도 좋은 것인지 아닌 것인지? 매일 기도하며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제발 사가 교구를 도와 주십시오.
내용의 중대성을 아시고, 사가 교구에 손길을 뻗어 주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추신: 한국의 사극 드라마에서 발췌 (주몽왕의 손자 무휼왕을 모시는 중신들 끼리의 대화입니다).

지도자가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죽음이 아니라 오명입니다. 역사에 오명을 남기는 것을 두고 볼 수 없습니다. 잘못된 명령에는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백성을 무시하면 분열합니다.

바로 지금의 교구장에게 하고 싶은 말입니다.


2012 2 13

사가 교구의 한 식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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